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프로퍼빌롱잉즈만의 First Watch strap
  • POSTED BY : 차**** [IP:]
  • 2022-01-03

    POINT : 5점

    HIT : 22



2년전 프로퍼빌롱잉즈에서 에어팟 케이스를 구매한 후 지금까지도 해진 곳 없이 너무나도 잘 쓰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을 위한 좋은 소재, 편안한 디자인으로 제품을 제작해서 그런지 프로퍼빌롱잉즈라면 어떠한 제품이 나와도 믿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프로퍼빌롱잉즈에서 애플 워치 스트랩을 제작한다는 소식을 듣고 출시되기를 기다렸답니다!

인스타그램을 통해 조금씩 애플 워치 스트랩 사진을 보게 될 때마다 기대가 되고 얼른 착용해보고 싶은 마음이 컸던 것 같아요! 


프로퍼 애플 워치 스트랩이 출시되자마자 바로 달려와 구매하게 됐네요! 라이트 그레이와 블랙 중에 고민이 되었지만 어떠한 옷에든 어울릴 수 있는, 가장 기본이 되는 컬러인 블랙을 택하게 되었어요. 제 손목 사이즈를 줄자로 쟀을 때 14.5cm여서 155mm로 구매했는데 불편함 없이 원래 제 것 인 것처럼 잘 맞았어요! 그리고 부드러운 가죽으로 제작해서 그런지 길들일 필요 없이 더 편안한 착용감과 편안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버클로만 시계를 착용할 수 있다는게 프로퍼 애플 워치 스트랩만의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아! 애플 워치 파우치도 같이 받았는데 애플 워치 스트랩을 보관하기도 편하고 휴대하기도 좋은 것 같습니다. 

항상 좋은 제품으로, 그리고 섬세한 디자인으로 프로퍼빌롱잉즈만의 제품을 제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 답변 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