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 정말 .. 강추에요!
  • POSTED BY : 박**** [IP:]
  • 2020-06-21

    POINT : 5점

    HIT : 1785



저는 이번 5월에 아이패드4세대 프로 12.9 인치를 구입함으로 첫 아이패드를 가지게 되었어요.
처음으로 아이패드를 사게 되는거라 여러가지 악세사리들에도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특히 아이패드를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파우치를 찾는 것에 공을 들였습니다.

저는 마음에 드는 물건도 사기 전에 정말 많은 고민을 하고 사는 스타일인데, 아이패드 파우치는 찾아도 찾아도 맘에 드는 파우치가 없어서 아이패드를 구매하고도 파우치를 바로 사지 못하고 있었어요.

그러다 인스타 서칭을 통해 프로퍼빌롱잉즈를 알게 되었고, 가격이 꽤 나가는 파우치기에 고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 고민을 거듭하며 다른 사이트를 찾아봐도 이렇게 제 맘에 쏙 드는 파우치를 파는 곳은 없더라구요..

일단, 제 조건이

1) 손으로 들고다니지 않고 어깨나 팔에 걸 수 있는 파우치

2) 사계절, 다양한 옷차림에도 어울릴 수 있는 파우치

3) 너무 흔하거나, 유치한 디자인이 아닌 느낌의 파우치

였는데, 1번 조건에 맞는 파우치를 찾기 힘들뿐만 아니라 찾더라도 서류가방 느낌의 파우치밖에 없었습니다.

또, 시중에 많이 나와있는 캐릭터가 부각되는 파우치들은 캐주얼한 룩 외에는 어울리기 힘들 것 같기도 하고 금방 질릴 것 같았구요.

그래서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웠지만, 제 조건들과 딱 맞아 떨어지는 프로퍼빌롱잉즈의 아이패드 파우치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비싸다는 생각은 이 제품을 받자마자 없어지더라구요!!!

배송도 빠르고 (수요일 저녁에 주문하였는데 금요일 1시쯤 도착하였습니다), 가방이 천가방에 넣어져서 왔는데 딱 꺼내자마자 나는 가죽냄새가 너무 좋았습니다.
가죽을 만졌을 때 느낌도 너무 좋았구요! 마감도 꼼꼼하고, 버튼도 잘 열리고 닫혔습니다.

무엇보다 아이패드를 넣고 다닐 때 어깨에 걸 수 있어 안정감이 있고, 다양한 옷차림을 입고다니는 저에게 어떤 옷에나 다 잘 어울려서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저처럼 다양한 옷차림을 입으시는 분들 머드베이지 강추에요!)

회사다닐 때, 데이트, 친구들 만날 때 다 매고 나갔는데 예쁘다는 얘기 많이 들었고 그럴 때마다 프로퍼빌롱잉즈를 외치고있습니다 ㅋㅋ !!

매고 다니면 간지나고 😎 파우치 안쪽 공간에 수납이 가능해서 거기에 카드지갑을 넣고 나가면 따로 가방을 안들어도 되는 점도 좋더라구요!
또, 아이패드 케이스 끼우고 옆에 팬슬까지 붙였는데도 부드럽게 잘 들어가고, 위에 부분은 조금 남기까지해서 거기에 이어폰을 넣고 다니기도 합니다!

(아! 저는 참고로 삼성 노트북이 있는데 그것도 들어가더라구요~!)

아직까지 이 파우치를 맨 사람을 많이 보진 못해서 희소성도 있는 것 같구요! (곧 유명해질 것 같긴하지만...ㅎㅎ)

암튼!! 정말 강추하는 파우치여서 길게 후기를 남기게 되었네요..!

모두모두 사시면 후회 안하실거에요 ㅎㅎ
댓글 수정

비밀번호

/ byte

비밀번호 OK CANCEL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관리자 답변 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